2025/05/17 3

[약수] 약수역 퀸즈베리도넛하우스 - 동네주민 단골 카페

안녕하세요 온하루입니다. ​ 점심 먹었으니 후식도 먹어야죠! ​ 저희 동네는 커피숍이 무척 많아요. ​ 디저트를 좋아하는 저희 가족은 어떤 종류를 먹을껀지에 따라 카페가 정해지는데요. ​ 오늘 날씨가 언덕 오르기 좋은 날씨더라고요🤣 그래서 언덕 올라 장충동으로 가야하는데 엄마의 체력 이슈로 인해 급유턴! 케이크가 먹고싶었는데.. ​ 어쩔 수 없으니 도넛집으로 (언덕 올라 가장 가까운 곳이 퀸즈베리였어요) ​ ​ ​ 시간대가 점심 먹고 난 후라 사람이 많을거라 생각했는데..

커피 2025.05.17

[약수] 우리동네 칼국수 맛집 - 약수동칼국수

안녕하세요 온하루입니다.​오늘은 엄마랑 점심에 먹은 칼국수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.원래는 명동칼국수를 먹으러 가려고 나왔는데, 지하철 타고 가는 게 괜히 귀찮아져서 가까운 동네 칼국수집으로 방향을 틀었어요.​약수동칼국수랑 일품칼국수, 두 군데 사이에서 잠깐 고민했는데요,카카오맵엔 약수동칼국수가 토요일 휴무라고 되어 있어서 일단 신당동 쪽에 있는 일품칼국수로 가볼까 했어요.​​​그런데 가는 길에 약수동칼국수 앞을 지나게 됐는데문이 열려 있는 거예요!가게에 여쭤보니 원래는 일요일이 정기휴무고, 지도엔 아직 그 정보가 수정이 안 된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.​그래서 가까운 곳에서 칼국수 한그릇 했어요.​ ​​주말이라 웨이팅 없었는데평일 점심엔 웨이팅 있는 곳이예요.​​​물, 김치, 단무지는 셀프이고,밥도 무한으로..

맛집 2025.05.17

[도쿄] 긴자 휘낭시에 맛집 - 에쉬레 메종 뒤 부르

안녕하세요 온하루입니다.​오늘은 도쿄 여행 마지막 날이에요~도쿄역쪽에서 점심먹고공항으로 갈꺼라호텔에 짐 맡기고 움직였어요.​쓰키지역에서 히비야역으로 가서도쿄역으로 걸어갔어요.​이번엔 지하철을 잘 타고 다녔는데생각보다 쓰키지역이교통이 나쁘지 않았어요​긴자나 히비야, 우에노, 롯폰기, 에비스는 한 라인이라따로 환승없이 갈 수 있어요(H-히비야선이예요)​오늘 일정은미쓰비시1호관미술관에서 전시보는거였는데..5월 29일까지 휴관이더라고요😱​​​그 대신에,미술관 옆에 휘낭시에 맛집에쉬레 메종 뒤 부르가 있더라고요!​​​​웨이팅 있어서 한 15분정도 기다렸어요.​매장 안이 작아서 인원 제한이 있었어요.​ ​저희는 마들렌이랑 휘낭시에,애플파이랑 크로와상 2개 구매했어요!​ ​한정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키나 버터케..

여행 2025.05.17